Graduate Announcements

2021-1학기 수강허용확인서 이메일제출 안내

작성자
관리자
Date
2021-02-01 10:53
Views
614
-대상 : 수강제한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을 못했으나, 담당 교강사의 추가신청 승인을 받은 과목

-제출 기한 : 2021.03.08(월)~03.09(화) 17:00까지

-제출 방법 : 대학원 담당자 이메일 제출  gn00125@hanyang.ac.kr

이메일제목: [수강허용확인서] 학과 - 학번 - 성명 으로 기재

 -제출서류 : 수강허용확인서 엑셀양식(첨부파일)

 -유의사항

  - 본인전공과목만 가능. 대학원 공통과목 불가, 타 학과 전공과목은 정당한사유(학과 전공과목 개설부족 등)가 있어야함.

  - 3월9일(화)까지 수강허용확인서 교과목과 강의시간이 중복되는 수강신청 교과목은 삭제 바람

  -3월10일() 행정팀에서 수강허용확인서 제출 과목에 한해서 전산 입력 처리함

   (※ 행정팀에서는 수강신청 완료한 교과목에 대하여 삭제 할 수 없습니다.)

 - 3월10일(수), 16시 이후에 학생본인이 HY-in에서 수강신청 내용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
  학과입력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해당일자 17시 이전에 반드시 문의바랍니다.
en_USEnglis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