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2024-1학기 학위청구논문(디지털 및 인쇄본) 제출 안내
게시글 상세보기
제목

★2024-1학기 학위청구논문(디지털 및 인쇄본) 제출 안내 2024/06/07

공과대학 RC 소프트웨어 행정팀 2024/06/07 추천 0 / 신고 0 조회 : 77

URL복사/SNS공유

http://ae.hanyang.ac.kr/surl/x3OB

내용

2024학년도 1학기 학위논문 심사 합격 학생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여 기한내 제출 바랍니다.

1.  디지털 및 인쇄본 제출 절차


2. 변경사항(2022-2학기부터 변경) :

   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

  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‘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3.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기한이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 가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: 2024. 6. 10.(월) ~ 6. 28.(금)까지

     (※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
  
나. 제출처/문의처

서울캠퍼스

ERICA캠퍼스

온라인 제출

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

인쇄본 제출

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

ERICA학술정보관(031-400-4264)

제출 외 기타 문의

소속 단과대학 행정팀


 ※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인쇄본을 제출할 수 없음

4. 학위논 ”제출확인서”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제출확인서 제출을 안내하여 주시기 바랍니다.

5.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.

6. 참고사항

  - 대학원 졸업사정은 2024. 7. 8.(월)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.

  - 종합시험 불합격자가 인쇄본을 제출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 1. 2024-1 학위논문 제출안내 및 자가체크리스트 1부.

        2. 2024-1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 1부.

        3.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(양식) 1부. 끝.

게시글 / 이전글 - 다음글
이전글 | 이전글이 없습니다.
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